안녕하십니까? 실로 오랜만에 협회의 이름으로 인사드립니다.
사단법인 한국CRM협회가 4년간의 공백기를 마무리하고 사단법인 한국CRM·디지털마케팅협회라는 조직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모두가 아시다시피 당 협회는 1997년 (사)한국데이터베이스마케팅협회로 국내 최초의 빅 데이터 경영 및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비영리단체로 출범하여 2007년에 (사)한국CRM협회를 거쳐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사)한국CRM·디지털마케팅협회는 지난 25년간 CRM(고객관계관리)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고객경영의 전파와 역량 강화를 주도했던 역사와 경험을 바탕으로 CRM, CDP (고객데이터플랫폼), 로열티 프로그램, 디지털마케팅, 빅 데이터 분석, 인공지능 등 고객을 키워드로 한 보다 광범위한 디지털 경영분야의 지식과 사례를 전파하고, 관련 종사자 및 전문가들간의 거대한 사회적 네트워크로 발전해나가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저희 협회는 앞으로 교육사업, 진단사업, 기업 및 개인 인증사업, 컨설팅사업, 연구개발 사업, 정책연구, 인재교류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민간기업 뿐만 아니라 솔루션 및 컨설팅 공급사, 대학교수나 연구단체, 비영리/공공기관 등 관련 분야의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관련분야의 기업 및 단체, 그리고 연구자 및 전문가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응원부탁드립니다.
(사)한국CRM·디지털마케팅협회 협회장 김 형 수 배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