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CDMA 기업 맞춤형 교육

기업의 교육 니즈와 목적을 위해 설계된 Bespoke 교육 프로그램

(사)한국CRM·디지털마케팅협회는 귀사만을 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기업의 교육 목적에 따라 최적의 커리큘럼을 설계하여 관련 분야 최고의 교수진과 전문가들이 강의를 수행합니다. 협회 교육사업 운영위원과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맞춤형 교육 분야 예시

CRM 전략 부문

  • 고객정보 수집 및 관리 전략

  • CRM 운영실무 전략

  • 고객세분화/핵심고객 관리 전략

  • 멤버십 프로그램 전략

  • 고객 안정화 프로세스 전략

  • 캠페인 관리 전략

  • 고객이탈 관리 전략

  • 개인화 상품 추천 전략

  • ​고객등급전환 전략

빅 데이터 분석 부문

  • 빅 데이터 기초

  • 빅 데이터 통계분석

  • 빅 데이터 머신러닝

  • 비정형 빅 데이터 분석

  • 빅 데이터 시각화 분석

  • Customer analytics 모형 개발

  • ​마케팅 ROI 모형 개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은 기업의 교육목적과 기간, 실습환경, 예산, 참가자 수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문의 및 상담

문의는 협회 사무국이나 교육사업 책임 운영위원에게 연락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