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CDMA 아카데미

급격하게 변화하는 기술과 산업의 트렌드 & 기본에 충실한 교육

어느 때보다 급격하게 발전하는 기술과 변화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기업들은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하고 있습니다. (사)한국CRM·디지털마케팅 협회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CRM 교육의 표준이었던 CRM 아카데미를 더욱 발전시켜 KCDMA 아카데미로 전환하고, 변화하는 기술과 산업의 트렌드에 맞춰 설계한 교육과정을 통해 기업과 개인의 CRM 및 디지털마케팅 역량을 강화하는데 기여합니다.

이런 주제를 다룹니다.

CRM 기초

CRM 전략

멤버십

프로그램

디지털 마케팅

고객

데이터쿼리

Customer Analytics

빅 데이터

​통계분석

인공지능

머신러닝 

이렇게 진행합니다.

정규과정

CRM과 디지털마케팅의 영역별 정규 교육과정으로 30시간 내외의 완결된 교육으로 진행됩니다.

​단기집중과정

실무자가 알아야할 최신 트렌드나 주요 실무이슈를 선정해 10시간 내외의 집중 교육을 제공합니다.

자격증 대비 집중이수교육

협회 공인 자격증을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도록 핵심 요약 및 출제경향 등을 다루는 집중교육 과정입니다.

PBL (Project-Based Learning)

특정 주제에 대해 분석과 기획 업무를 직접 수행해보는 프로젝트 방식의 교육으로써 사내 컨설팅 역량을 강화합니다.

bottom of page